갤럭시코리아, GTX970 EXOC 블랙라벨 구매 고객 대상, 휴먼 USB 허브 증정
상태바
갤럭시코리아, GTX970 EXOC 블랙라벨 구매 고객 대상, 휴먼 USB 허브 증정
  • 김희철기자
  • 승인 2015.01.1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래픽카드 전문 제조기업 갤럭시 마이크로시스템(Galaxy Microsystems Ltd. / www.galaxytech.com, 이하 갤럭시 코리아)이 맥스웰 아키텍쳐 기반의 게이밍 그래픽카드 'GALAX(이하 갤럭스) 지포스 GTX970 EXOC D5 4GB BLACK LABEL(이하 블랙라벨)’ 모델 구매자에 한해 휴먼 USB 허브를 1:1 증정한다고 밝혔다.


증정되는 ‘휴먼 USB 허브’는 한 개의 USB 2.0 출력 포트를 최대 4개까지 확장시켜주며, 다소 귀여운 사람모양의 형태를 가지고 있어 사무실, 가정 등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기에도 충분하다. ‘휴먼 USB 허브’ 증정 이벤트는 2015년 1월 9일부터 시작되며, USB 허브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USB 허브 증정 관련 문의는 각 쇼핑몰 및 판매처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갤럭스 GTX970 EXOC D5 4GB 블랙라벨 제품에서 돋보이는 특징은 스마트한 SET(Silent Extreme Technology) 기술이 적용된 듀얼 쿨링팬이다. 기존의 온도에 따른 팬 회전수가 증가하는 단순한 팬 컨트롤 기술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SET 기술은 일반 인터넷 및 멀티미디어 등 부하가 적은 작동 시,
 하나의 쿨링팬만 작동하여 소음 감소와 함께 팬의 내구성 향상 역할을 수행한다.


반면, 3D 응용 프로그램 작동 시에는 두 개의 팬이 모두 작동하여 안정적인 작동을 보장한다. 또한 히트파이프 장착으로 열 전달 효율을 극대화하였으며, 백플레이트 장착으로 후면 PCB 보호 역할과 함께 쿨링 효과를 더했다.


후면 디스플레이 포트, HDMI 출력 포트를 통해 4K, UHD 해상도 환경을 구현할 수 있으며, 고성능 제품임에도 저전력 설계가 도입 되어 정격출력 500W 이상의 전원공급장치만 준비되어 있으면 안정적으로 동작한다. 장시간 사용이 요구되는 PC방 또는 사무실의 경우, 높은 성능에 비해 낮은 145W의 소비전력으로 전기 요금 절약 효과까지 가져올 수 있다.


갤럭시코리아의 GALAX 지포스 GTX970 EXOC D5 4GB 블랙라벨은 갤럭시코리아 고객지원센터를 통하여 프리미엄 3년 무상 품질 보증 서비스가 지원된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 (http://me2.do/FNronMz3)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