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믹테크놀러지, `Anker 40W 5-Port USB충전기’ 출시
상태바
소믹테크놀러지, `Anker 40W 5-Port USB충전기’ 출시
  • 우민지
  • 승인 2014.12.08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믹테크놀러지는 미국 ANKER사의 `Anker 40W 5-Port USB 충전기’를 한국 공식 독점 수입 유통한다고 6일 밝혔다.
 
 미국 ANKER사는 IT 전문기업으로 태블릿 전용 키보드, 포터블 스피커, 보조 배터리, 충전기, 마우스 등 다양한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ANKER는 이미 해외직구를 통해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정을 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소믹테크놀러지는 ANKER사의 제품들 중 세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안정적인 출력을 제공하는 5-Port 충전기 `Anker 40W 5-Port USB 충전기’를 한국 공식 독점 공급 계약해 출시한다.
 
 `Anker 40W 5-Port USB 충전기’는 POWER IQ 기술을 탑재하여 스마트폰, 태블릿, DSLR등 대용량 기기들까지 충전기에 연결된 기기를 인식하고 정품 충전기와 다름없는 성능으로 알맞은 전류를 공급해 어떤 기기든지 동시에 빠르고 안정적인 충전을 지원한다. 또한 무게130g, 초소형 사이즈의 `Anker 40W 5-Port USB 충전기’는 휴대성이 용이해 집, 회사, 사무실, 캠핑이나 야외활동, 여행, 까페 등 어떤 장소에서도 5가지 전자제품을 동시에 충전하는 것이 가능하고 프리볼트 채용으로 세계 어느 나라에서도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소믹테크놀러지는 호환성과 휴대성이 뛰어난 `Anker 40W 5-Port USB 충전기’를 국내에 공식 독점 공급함으로서 앞으로 소비자에게 보다 편리한 구매와 신속 정확한 A/S를 제공할 것이며, ANKER사의 다른 제품들도 런칭 할 계획이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