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뮤직카페, 재즈 피아니스트와 함께하는 ‘미니 콘서트’ 실시
상태바
젠하이저 뮤직카페, 재즈 피아니스트와 함께하는 ‘미니 콘서트’ 실시
  • 우민지
  • 승인 2014.12.0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음향 전문업체 젠하이저(www.sennheiser.com)의 신개념 컨셉 스토어인 젠하이저 뮤직카페(Sennheiser Music Caf? by dal.komm COFFEE)가 오는 12일 재즈 피아니스트와 함께하는 미니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한다. 
 
 젠하이저 뮤직카페 미니 라이브 콘서트는 달콤커피 매장에서 실력파 뮤지션의 공연을 볼 수 있는 음악 공연 프로그램이다. 올 초부터 어쿠스틱, 일렉트릭, 재즈, 밴드 공연 등 다양한 분야의 음악 공연이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라이브 콘서트는 오는 12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부기우기(Boogie Woogie) 및 블루스(Blues) 피아노를 연주하는 'Corea in Blue Project(코리아 인 블루 프로젝트)의 공연으로 무대가 꾸며질 예정이다. 코리아 인 블루 프로젝트는 프랑스 재즈 피아니스트 다비드 나제(David Naze)가 이끄는 팀으로, 프랑스 파리의 부기우기 음악 페스티벌  'Les Nuits Jazz & Boogie Piano De La Roquebrou'에 참여한 바 있으며, 오스트리아의 'Shake The Lake'와 파리 뉴욕의 여러 재즈 클럽에서 공연을 해왔다. 콘서트 입장은 음료(5,000상당) 구매자에 한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한편, 젠하이저 뮤직카페는 ‘뮤직카페’와 ‘브랜드 체험관’을 결합, 기존 타 브랜드들의 플래그십 스토어와는 차별화된 하이브리드형 체험 매장이다. 이 곳에서는 젠하이저의 다양한 제품 전시 공간 및 특별 청음 공간이 마련돼 있어 방문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정기적인 뮤직카페 미니 콘서트를 통해 다양한 음악도 접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