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HRA 플레이어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소니코리아, HRA 플레이어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 우민지
  • 승인 2014.11.28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소니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워크맨, 앰프, 레코더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HRA 플레이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내 해당 모델을 구매 후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한 고객들에게 20만원 상당의 헤드폰과 4만원 상당의 워크맨 전용 고급 가죽 케이스 및 스트랩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은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원음 재현에 최적화된 워크맨 NWZ-ZX1 및 NWZ-A10 시리즈(NWZ-A17, NWZ-A15)와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음원과 완벽한 헤드폰 출력을 지원하는 휴대용 앰프 PHA 시리즈(PHA-3, PHA-2), 현장감을 극대화 하는 최상급 기술력의 플래그십 리니어 PCM 레코더 PCM-D100이다.
 
 이 중 NWZ-ZX1과 NWZ-A10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가죽 케이스 및 스트랩을 증정하고 PHA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MDR-10R 헤드폰을, PCM-D100 구매 고객에게는 MDR-10RC를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소니 오디오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마련된 행사”라며 “소니코리아는 내년에도 더욱 다양하고 최상의 사운드를 전달하는 음향기기들을 대거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