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스마트 컬러 복합기 한달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국후지제록스, 스마트 컬러 복합기 한달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 우민지
  • 승인 2014.11.28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가 연말을 맞이해 A3 컬러 복합기 ‘도큐센터(DocuCentre) SC2020’을 한 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도큐센터 SC2020’은 지난 6월 출시 이후 저비용? 고효율 복합기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히트 상품이다. 특히 하이엔드급 성능에 낮은 유지비용으로 소호 및 중소기업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근로자 2인 이상의 소호(SOHO) 및 중소기업 또는 단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된다. 하나는 ‘도큐센터 SC2020’을 한달 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다른 하나는 렌탈 계약시 10만원 상당의 상품권 증정 또는 한 달 렌탈비 무상 지원과 영화관람권 2매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한국후지제록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두 가지 이벤트 중 참여를 원하는 이벤트의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고 회사명과 연락처 등 기본적인 정보를 남기면 된다.
 
 ‘도큐센터 SC2020’은 소호(SOHO)와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A3컬러 복합기로 친환경 설계와 내구성 강화로 유지 비용은 줄이고 생산성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 컴팩트한 사이즈임에도 2,400X1,200 dpi의 고해상도 출력이 가능하며, 출력물의 농도를 4단계로 조절해 토너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기기를 업무에 주로 활용하는 최근의 업무 스타일을 고려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서 복합기로 바로 출력할 수 있는 모바일 프린트 기능을 탑재했다. 도큐센터 SC2020에서 스캔한 문서를 모바일 기기에 바로 전송하는 것도 가능하다. 팩스가 들어오면 전자문서 형태로 미리 확인하고 필요한 팩스만 출력할 수 있는 ‘전자팩스’ 기능도 유용하다. 스팸 팩스의 무분별한 출력을 방지하고, 출력 없이 PC에서 바로 팩스를 보낼 수 있기 때문에 종이와 토너를 절감하고 업무 효율성 또한 높일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후지제록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