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아이패드 에어 전용 ‘QODE 얼티메이트 프로(Ultimate Pro) 키보드 케이스 출시
상태바
한국벨킨, 아이패드 에어 전용 ‘QODE 얼티메이트 프로(Ultimate Pro) 키보드 케이스 출시
  • 우민지
  • 승인 2014.11.2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벨킨은 아이패드 에어 전용 사용자를 위한 현존하는 가장 진보된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인 QODE 얼티메이트 프로(Ultimate Pro) 키보드 케이스를 출시했다.
 
 벨킨 QODE 얼티메이트 프로(Ultimate Pro) 키보드 케이스는 기존 QODE 얼티메이트(Ultimate) 키보드 케이스의 모든 장점에 몇 가지의 프리미엄 기능을 추가한 벨킨 QODE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 라인업의 최상위 버전 제품이다.
 
 벨킨 얼티메이트 프로(Ultimate Pro) 키보드 케이스는 블루투스 스마트 기술로 쉽고 빠르게 아이패드 에어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에 최대 두 대의 스마트 기기와 페어링이 가능하여 아이패드 에어 외에 아이폰, 아이패드 미니는 물론 안드로이드 스마트 기기로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 작성 시에도 키보드로 전환하여 간편히 작성할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스마트 기술은 배터리 전원을 적게 사용하므로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1년간 사용할 수 있다.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내구성이 탁월하며 매우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을 갖춰 휴대성도 뛰어나다. 컬러는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두 가지이며 가격은 199,000원이다.
 
 한국벨킨 정윤경 마케팅 부장은 “벨킨 QODE 얼티메이트 프로(Ultimate Pro) 키보드 케이스는 벨킨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QODE 얼티메이트(Ultimate) 키보드 케이스의 장점에 사용자의 요구를 반영하여 분리형 키보드 케이스, 타이핑에 최적화된 키보드 레이아웃, 백라이트 키, 2개 디바이스의 동시 페어링 등 프리미엄 기능을 추가한 제품이다”며 “이번 신제품은 벨킨의 기술력이 결집된 완벽한 성능과 최고의 디자인을 갖춘 제품으로 업무 또는 학업에 활용 시 아이패드 에어 사용자들에게 노트북 그 이상의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