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사운드, ’CES 이노베이션 어워드 2015’ 4개 제품 수상
상태바
필립스 사운드, ’CES 이노베이션 어워드 2015’ 4개 제품 수상
  • 우민지
  • 승인 2014.11.1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깁슨의 자회사로써 필립스의 오디오,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욱스 이노베이션스(WOOX Innovations)의 사운드 제품 4종이 ‘CES 이노베이션 어워드 2015(CES Innovation Awards for 2015)’에서 상을 수상했다.
 
 프리미엄 무선 서라운드 사운드바 ‘피델리오 B5’는 홈시어터 부문에서 최고 혁신상인 ‘베스트 혁신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피델리오 B5’는 2개의 무선 스피커가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돼 원하는 곳에 스피커를 배치할 수 있다.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완벽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외에도, 포터블 미디어 플레이어 및 액세서리 부문에서는 블루투스 스피커 ‘FL3X’와 쇼크박스 미니 ‘BT2200’, 헤드폰 부문에서는 블루투스 헤드폰 ‘피델리오 M2BT’가 각각 혁신상을 수상했다.
 
 ‘FL3X’는 접이형 스피커로 휴대가 간편하고 양쪽 사이드를 잡아 당겨 스피커를 확장하면 더욱 풍부한 베이스를 느낄 수 있다. ‘BT2200’은 방수 기능을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로 아웃도어 활동에 특화된 제품이다.  피델리오 ‘M2BT’는 블루투스4.0과 NFC기능을 갖춰 AAC, aptX, SBC와 호환이 가능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욱스이노베이션스 관계자는 “혁신상을 수상한 피델리오 M2BT는 유럽, 미국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출시와 동시에 큰 관심을 모은 제품”이라며 “베스트 이노베이션상을 수상한 사운드바 피델리오 B5를 비롯한 블루투스 스피커 FL3X, BT2200 등도 조만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CES 이노베이션 어워드는 매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의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에 앞서 올 한해 가장 주목 받은 제품을 선정해 발표하는 시상식이다.
 
 최고의 혁신을 이룬 제품에 수여되는 ‘베스트 혁신상(Best of Innovations)’상을 비롯해 각 부문별로 ‘혁신상’을 수여한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