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G BEATPACK(비트팩) 비니 헤드폰 롯데백화점 더가젯 매장 입점
상태바
AKG BEATPACK(비트팩) 비니 헤드폰 롯데백화점 더가젯 매장 입점
  • 우민지
  • 승인 2014.11.17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전문기업 AKG와 독일 비니제조 전문 브랜드 바바리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비니헤드폰 비트팩(BEATPACK)이 롯데백화점 더가젯 매장에 런칭 되었다.
 
 독일에서 온 비트팩 비니는 품질 좋은 AKG 헤드폰을 삽입시킨 비니로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선보인다. 실용적인 기능으로 세미 오픈방식의 은은한 소리를 즐기며 추운 겨울의 야외 스포츠나 기분 좋은 산책 또는 조깅을 할 때 더욱 유용하다.
 
 비니소재는 울, 알파카울, 메리노울과 아크릴 섬유의 혼합물로 오직 독일 바바리아에서 울을 직접 짜는 독일 장인의 손으로 하나하나 직접 짜여 진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체온조절이 가능하여 추위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한다. 또한 제품 모양을 안정적으로 만드는데 유리하며, 수분을 흡수하고 방출함과 동시에 나쁜 냄새를 방출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어 우리가 생활하는 모든 일상과 레저뿐만 아니라 추운겨울 익스트림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
 
 비트팩 비니는 특유의 진실한 소리 전달력으로 국내외 많은 뮤지션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브랜드인 AKG사에서 만든 헤드폰을 사용한다.
 
 세미오픈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소리의 늘어짐 현상이 없으며, 전체 지름 50mm, 무게 63g으로 가볍고 세척이 용이하도록 제작되어 분리가 쉽게 된다.
 
 핸드메이드 비니와 품질 좋은 AKG헤드폰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독일에서 탄생한 이 제품은 뛰어난 기능성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2014 독일 디자인상 수상을 통해 영국, 미국, 프랑스, 네덜란드, 스웨덴, 이탈리아, 러시아, 일본 등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상품이다.
 
 롯데백화점 더가젯 강신범이사는 이번 비트팩 런칭을 통하여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스포츠 마니아들, 특히 스키와 보드시즌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기대하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신 개념 비니헤드폰을 알릴 계획 이라고 전했다.
 
 비트팩 비니 헤드폰은 11월 25일 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건대스타시티점, 분당점, 부산본점, 부산광복점, 광주점 더가젯 매장에서 직접 청음 및 착용 해 보고 구매 할 수 있으며 온라인 더가젯 (www.thegadget.co.kr)에서도 구매 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