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무선 연결 라벨 프린터 2종 출시
상태바
한국엡손, 무선 연결 라벨 프린터 2종 출시
  • 우민지
  • 승인 2014.11.10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엡손이 PC 또는 스마트 기기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라벨 프린터 2종 ‘프리피아(PRIFIA) OK1000P’와 ‘프리피아(PRIFIA) OK600P’를 10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라벨 프린터 2종 ‘프리피아 OK1000P’와 ‘프리피아 OK600P’는 PC 연결은 물론 블루투스 또는 와이파이(Wi-Fi) 연결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그리고 신제품 2종 모두 전문적인 업무를 위해 새로운 기능을 탑재했다. 인쇄한 라벨을 자동으로 잘라주는 ‘자동 컷팅기능’, ‘바코드 인쇄기능’, ‘QR 코드 인쇄 기능’, ‘PC 연결’ 등이 새롭게 탑재되어 업무 활용도와 편리성을 한층 높였다. 또한, 엑셀 파일 자료 또는 CSV 형식의 자료를 불러와 라벨로 인쇄할 수 있어 DM 발송 및 상품관리 등에 매우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그리고 엡손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EPD10’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PC로 다양한 내장 폰트, 로고 등을 활용해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다.
 
 최대 24mm 폭의 라벨을 인쇄할 수 있는 ‘프리피아 OK600P’는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해 태블릿 PC, 스마트 폰과 같은 스마트 기기와 무선 연결할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어플 ‘엡손 아이라벨(Epson iLabel)’을 통해 손쉽게 라벨을 만들고 출력할 수 있다. 어플 ‘엡손 아이라벨(Epson iLabel)은 iOS 버전과 안드로이드 버전 모두 지원해 바로 내려받아 사용하면 된다.
 
 최대 36mm 폭의 라벨을 인쇄할 수 있는 ‘프리피아 OK1000P’는 와이파이(Wi-Fi) 연결을 통해 PC 및 스마트 기기에서 손쉽게 출력할 수 있다. 그리고 유무선 LAN을 이용해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는데, 이를 이용하면 다수의 사용자가 한대의 라벨 프린터를 공유할 수 있게 된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빠른 라벨 출력 속도다. 1초에 최대 36mm의 라벨을 출력할 수 있어 대량의 바코드 또는 QR코드를 출력해야 할 때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프리피아 OK600P’의 소비자 가격은 25만원, ‘프리피아 OK1000P’는 45만원이다.
 
 엡손의 신제품 라벨 프린터 ‘프리피아 OK1000P’와 ‘프리피아 OK600P’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엡손 공식 홈페이지(www.eps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