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이션코리아, LINK Power Drive 출시예정
상태바
이메이션코리아, LINK Power Drive 출시예정
  • 우민지
  • 승인 2014.11.0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메이션코리아는 아이폰6와 완벽하게 호환하는 휴대용 데이터 저장 및 보조배터리 “LINK Power Drive”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메이션의 LINK Power Drive는 아이폰에 직접 연결해 파일을 복사, 열람할 수 있는 OTG 메모리 겸 보조배터리이다. PC용 USB 커넥터 외에 라이트닝 8핀이 함께 내장돼 있어 별도의 케이블 없이 Link Power Drive에 저장된 사진, 음악, 동영상 및 문서 등의 데이터를 아이폰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Link Power Drive 전용 App을 이용하면 음악, 동영상과 같은 미디어파일을 아이폰 전용 포맷으로의 파일 변환 없이 아이폰에서 바로 재생할 수 있으며, 문서 등의 파일도 App내에서 바로 열람할 수 있다. 또한 데이터 백업기능을 통해 연락처, 사진(카메라롤) 등 중요 데이터 분실을 막을 수 있다.
 
 기존의 OTG 메모리는 안드로이드OS 기반이 대부분이었으나, LINK Power Drive는 iOS 전용으로 출시로 아이폰 사용자가 고질적으로 겪어 온 용량부족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3,000mAh 용량의 배터리를 내장해 아이폰의 충전도 가능한 다재다능한 제품이다.
 
 LINK Power Drive는 새로 출시된 iPhone 6의 확장성과 이동성을 극대화 시키는 최적의 액세서리다. 사용가능 제품은 라이트닝 8핀을 사용하는 아이폰과 아이팟 터치이며 메모리 용량은 16GB, 32GB과 64GB 세 가지이다. LINK Power Drive는 11월말 출시 예정이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