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로스, AORUS X3 Plus 선보여
상태바
어로스, AORUS X3 Plus 선보여
  • 김희철기자
  • 승인 2014.09.19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엔드 게이밍 브랜드 AORUS(어로스)를 국내 정식 수입, 유통하고 있는 ㈜컴포인트(http://www.compoint-gaming.co.kr)는 게이밍 노트북 X3 Plus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배터리를 포함한 무게가 1.87Kg에 지나지 않아 지금까지 출시된 게이밍 노트북 중 가장 가볍고, 두께도 22.9mm에 불과하다. 13.9인치 크기의 액정은 기존 HD 디스플레이의 4배가 넘는 3,200x1,800 QHD+ 해상도를 지원하며 72%에 달하는 색 재현율로 기존 제품들보다 60% 더 많은 색상을 표현한다.

4세대 인텔 코어 i7-4860HQ 프로세서(2.4~3.6GHz)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870M 6GB GDDR5 그래픽 칩셋을 얹었으며, 두개의 M.2 SSD를 동시에 동작시키는 RAID 기술을 적용하여 더욱 빠른 데이터 입출력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여러 개의 키를 복잡하게 입력할 필요없이 버튼 하나로 해결하는 매크로(단축키) 기능을 제공하는 키보드는 가위 형태의 ‘씨저키’ 방식으로 제작되어 뛰어난 감촉을 제공하는 한편, 백라이트 LED 기능으로 야간 사용시의 편의성도 높였다.

  

㈜컴포인트 유재호 대표는 “13인치급 노트북 가운데 성능면에서나 가격면에서 가장 경쟁력이 뛰어난 제품이기 때문에 이번 국내 런칭에도 많은 기대를 걸고 있는 중인데, 역시 초기 반응이 매우 상태다”며 “이달 중에 동일 라인업인 X3, X7 Plus 모델도 입고될 예정으로 게이밍 노트북 시장에 작지만 강력한 반응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AORUS X3 Plus는 ㈜컴포인트 쇼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