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 이어폰,해외 어워드에서 최고 제품으로 선정
상태바
오디오테크니카 이어폰,해외 어워드에서 최고 제품으로 선정
  • 우민지
  • 승인 2014.09.0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오디오테크니카의 이어폰 ‘소닉퓨엘 ATH-CKX5iS ‘가 미국 가전 전문 매거진 트와이스(TWICE)에서 주최하는 ‘2014 트와이스 VIP 어워드(TWICE VIP Award)’에서 $99 이하 헤드폰 분야의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
 
 트와이스 VIP 어워드는 현지 유통업계 종사자로 평가단을 구성해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전문성과 공신력을 갖춘 어워드다. 평가단이 직접 투표를 하며 제품 특징, 디자인, 소비자 혜택 등을 중점 기준으로 최우수 제품을 선정한다. 최고 제품으로 선정된 소닉퓨엘 ATH-CKX5iS 이어폰은 선명도 높은 음질, 360도로 회전되는 인체공학적 이어팁 설계, 스마트폰과의 호환성 등에서 높은 평가를 얻었다.
 
 ATH-CKX5iS는 락, 펑크, 힙합, 댄스 등 빠른 템포나 리드미컬한 음악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사운드의 볼륨감은 한층 높이면서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360도 회전이 되는 볼 조인트(ball-Joint) 구조의 이어팁은 사용자의 움직임에 따라 자유롭게 회전되며, C형태의 이어팁(C팁)은 귀에 꼭 맞게 밀착돼 장시간 사용 시에도 안정감 있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마이크 및 인라인 리모콘이 탑재돼 스마트폰과 사용 시 통화가 간편하며, 음악이나 동영상 감상 시 재생·볼륨 등을 조정할 수 있다. 블랙, 화이트, 레드, 블루, 그린 등 5가지의 컬러로 선보이며, 4가지 사이즈의 이어팁과 3가지 사이즈의 C팁,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오디오테크니카 ATH-CKX5iS을 비롯한 소닉퓨엘 전 라인은 디지털 디바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디오테크니카 한국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오디오테크니카가 밝힌 ATH-CKX5iS의 공식 가격은 53,900원이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