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렐즈, 가상화 소프트웨어 '패러렐즈 데스크톱 10' 발표
상태바
패러렐즈, 가상화 소프트웨어 '패러렐즈 데스크톱 10' 발표
  • 정환용기자
  • 승인 2014.08.29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러렐즈(Parallels, www.parallels.com)가 맥 사용자들을 위한 윈도우(Windows) 가상화 소프트웨어 ‘패러렐즈 데스크톱 10’(Parallels Desktop 10, 이하 PD10) 및 PD10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패러렐즈 데스크톱은 재부팅 없이 윈도우와 맥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가상화 소프트웨어로,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며 선도적인 위치를 확보해 온 패러렐즈의 대표적 제품이다.
 
PD10은 배터리 수명 및 오피스 작업 속도 향상과 같이 사용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기능을 향상시켰다. 이와 함께 새로운 맥 OS ‘요세미티’ 등의 최신 애플 운영체제를 완벽하게 지원해 비즈니스 이용자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이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PD10은 맥 OS X 요세미티에서 제공하는 아이클라우드 드라이브 지원, 아이메시지 및 SMS 문자 공유 기능, 스포트라이트 프리뷰 기능 및 파인더 퀵룩(Finder QuickLook) 기능을 통한 가상 머신 제어 등의 사용자 경험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을 윈도우 및 윈도우 애플리케이션 환경에서 구현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사용성의 제고를 위해 마법사 기능이 추가돼, 사용자가 손쉽게 각종 체험 환경을 최적화할 수 있고, 기기 성능과 배터리 수명 연장 등의 효과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OS X 요세미티, 매버릭, 마운틴 라이언, 윈도우 8, 윈도우 7, 크롬 OS, 안드로이드, 그 외 다양한 리눅스 계열 OS를 하나의 컴퓨터에서 모두 자유롭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준다.
 
패러렐즈 크로스 플랫폼 솔루션 부문 사장 잭 주바레브(Jack Zubarev)는 “오늘날 수백만에 달하는 패러렐즈 데스크톱 사용자들은 독창적인 기술과 사용 편의성은 물론, 속도에 있어서도 그 눈높이가 크게 높아졌다. 이번에 출시되는 PD10은 소비자들의 기대에 크게 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PD10의 사용자들은 한 차원 높아진 생산성을 향유함과 동시에 더 이상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이 특정 운영체제에서의 지원 여부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가정과 직장, 그리고 이동 중에도 진정한 호환성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길이 열린 것“이라고 덧붙였다.
 
PD10은 주요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매장과 패러렐즈 홈페이지(www.parallels.com/kr)에서 구매할 수 있고, 소비자 가격은 89,000원(VAT 포함)이다. 기존 버전 구매자는 55,000원(VAT 포함)으로 PD10 업그레이드(www.parallels.com/kr/upgradepd10)가 가능하다. PD10 구매자는 패러렐즈의 원격지원 앱 ‘패러렐즈 액세스’(www.parallels.com/access)를 3개월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고, 이는 최대 5대의 Mac, 또한 PC에서 사용할 수 있다. iOS 및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의 경우 사용 대수의 제한은 없다. 기업 사용자들을 위한 패러렐즈 데스크톱 엔터프라이즈 에디션(Parallels Desktop Enterprise Edition)의 경우 패러렐즈 국내 총판인 주식회사 에스비씨케이(http://www.sbck.co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smart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