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팝 컴퍼니㈜, 대형 사이즈의 마우스 패드 “JACKPOT 게이밍 장패드” 출시
상태바
피씨팝 컴퍼니㈜, 대형 사이즈의 마우스 패드 “JACKPOT 게이밍 장패드” 출시
  • 4세대
  • 승인 2014.08.2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주변 기기 전문 업체 피씨팝 컴퍼니㈜(대표:안용모, www.pcpop.kr)에서는 대형 사이즈의 전문 게이밍 마우스 패드인 “JACKPOT 게이밍 장패드”를 공식 출시한다. 780x300mm의 대형 사이즈로 제작되어 키보드와 마우스를 모두 올려 놓고 사용해도 무방할 정도로 큰 크기이며, 일반 사용자의 책상이나 PC방 환경에 맞도록 최적화된 제품이다.

마우스 패드의 성능을 말하는 표면은 방수복 재질을 사용하여 적당한 마찰력과 매끄러운 질감이 조화된 제품으로 브레이킹과 적당한 타겟팅에 최적화되었다. 컴퓨터 책상이나 PC방에서 사용할 때 가장 많이 문제가 되는 물이나 음료 등의 이물질의 오염에도 강하도록 코팅 처리를 하여 손쉽게 청소도 가능하다.

반대로 바닥 면은 우수한 접지력을 발휘하는 천연 고무 소재를 사용하여 마우스를 조작 할 때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5mm의 폭으로 적당한 두께감을 자랑하며 테두리의 천이 벌어지는 현상을 원천적으로 방지하기 위해 완벽에 가까운 오버로크로 마감 처리를 했다. JACKPOT 게이밍 장패드는 금주부터 온/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상품는 다음과 같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