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P50NW40, 맥북에서 써 보자
상태바
LG GP50NW40, 맥북에서 써 보자
  • 김희철기자
  • 승인 2014.07.30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의 외장 ODD는 내장 ODD 못지않은 우수한 성능을 갖췄다. 특히, USB를 꽂기만 하면 바로 인식할 정도로 쉬운 설치법이 장점. 외장 전원도 따로 필요없고, USB 포트도 하나면 충분하다. 즉 LG전자 외장 ODD는 저전력 슬림 노트북과 완벽한 궁합을 자랑한다. 저전력 슬림 노트북이라면 주로 울트라북 시리즈를 떠올리게 되는데, 사실 가볍고 얇은 노트북은 그것뿐만이 아니다. LG GP50NW40은 애플의 자존심인 맥북 시리즈와도 찰떡궁합이다.


김희철 기자


맥북프로로 영화를 보자


▲ LG전자의 외장 ODD는 애플의 맥 OS X와도 호환된다. 맥북 프로에 GP50NW40을 연결한 뒤, 트레이를 열고 영화 DVD를 넣었다.


▲ 영화 제목인 ‘말할 수 없는 비밀’을 뜻하는 SECRET_DISC 디스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다.



▲ 영화는 맥북 프로의 선명한 디스플레이로 깔끔하게 재생됐다. 또한 영화 DVD 디스크를 넣기만 하면 자동으로 재생돼 편리하다.


데이터를 구워 보자


▲ 이번에는 공 DVD-RW를 넣었다. 화면에서 정확하게 인식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 PC사랑.MP4 파일을 DVD 안에 넣고 굽기를 눌렀다. 디스크 레코딩 옵션이 표기된다. 다시 굽기를 눌러 주자.



▲ 간편하게 구워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 정도면 GP50NW40은 맥 OS X 환경에서도 충분히 제 몫을 해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