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하스웰 리프레시 여름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인텔 공인대리점, 하스웰 리프레시 여름 이벤트 실시
  • 정환용기자
  • 승인 2014.07.17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공인 대리점 3사(피씨디렉트, 코잇, 인텍앤컴퍼니)는 인텔 하스웰 리프레시 프로세서(이하 하스웰 리프레시) 조립PC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래된PC, 윈도우XP와 이별하고 강력한 힘을 자랑하는 하스웰 리프레시를 탑재한 조립PC로, 보안 걱정과 더위 걱정을 날려버리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오늘(17일)부터 8월 31일까지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하스웰 프로세서 탑재 조립PC를 구매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고급 게이밍 모니터(1명), 인텔 프로세서 탑재 ASUS 미모패드(2명), 블루투스 스피커(10명)가 제공된다. OS와 하스웰 리프레시 관련 간단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커피(100명)를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카카오톡으로도 응모가 가능하다. 전화번호 010-6849-3355 또는 카카오톡 아이디 ‘coreevent’를 추가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나온 응모 방법으로 문자를 보내면 이벤트에 응모가 완료된다. 핸드폰으로 영수증을 촬영해 구매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간단하게 문자로도 퀴즈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
저전력 프로세서 하스웰 리프레시는 인텔 9 시리즈 칩셋 지원, PCIe M.2 인터페이스 기반 SSD 지원 강화, 동작 속도 향상 및 낮은 소비전력 등이 장점이다. 최신 운영체제인 윈도우 8.1에서도 매끄럽게 돌아간다.
 
현재 우리나라는 2001년에 나온 윈도우 XP의 사용자가 아직 많아 보안 문제가 지적된다. 윈도우 XP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정식으로 지원 종료를 공표한 운영체제로, 업데이트는 물론 보안패치 사후지원까지 종료돼 보안 사각 지대에 빠지기 쉽다. 사용자는 최소 윈도우 7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이벤트 관계자는 “하스웰 리프레시는 윈도우 XP 지원 종료로 사용자들이 더욱 경각심을 갖게 되는 보안 측면에서 더 든든한 제품”이라며, “윈도우 XP에서 상위버전 윈도우로 이전한다면, 하스웰 리프레시로 보안에 더욱 완벽을 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mart 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