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27형 광시야각 모니터 2714 ADS MHL 출시
상태바
알파스캔, 27형 광시야각 모니터 2714 ADS MHL 출시
  • 김희철기자
  • 승인 2014.07.14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알파스캔 Displays(대표 류영렬)는 색상 표현이 뛰어난 ADS 광시야각 패널과 스마트폰 연결용 MHL단자를 갖춘 슬림 디자인 27형 모니터 ‘알파스캔 2714 ADS MHL’를 출시했다.


알파스캔 2714 ADS MHL(이하 2714)은 MHL단자를 갖춰 모바일 기기의 화면을 모니터로 출력할 수 있고, 자동 충전도 동시에 지원한다. 지원 단자는 HDMI, DVI, D-sub며, 2W 2채널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됐고 헤드셋이나 이어폰 연결을 위한 오디오 아웃 단자도 갖췄다. 또한, HDCP를 지원하여 DVD 플레이어, 블루레이 등의 기기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2714에 탑재된 ADS 패널은 높은 투과율이 장점인 광시야각 패널이다.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하여 사무, 인터넷 검색 등의 일반적인 용도는 물론 그래픽 디자인, 웹 개발, 포토샵 등 전문적인 작업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5ms의 빠른 응답 속도와 5백만대 1의 동적명암비로 동영상 감상이나 게임 시 잔상 없는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2714는 모던한 울트라 슬림 디자인에 블랙 수퍼 하이글로시로 마감하였으며, 화면 하단부의 프리미엄 터치식 버튼은 제품을 더욱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100mm x 100mm 표준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사용환경에 따라 일반형 또는 벽걸이 형으로 사용 가능하며, 다기능 스탠드를 장착할 경우 작업 환경에 맞도록 높낮이 조절, 피봇, 스위블, 틸트 기능을 이용하여 오랜 작업 시간으로 인한 신체적 긴장을 완화할 수 있다. 에너지 효율도 높다. 소비전력이 30W에 불과해 전기 요금을 줄일 수 있고, 대기전력 또한 정부 규정인 1.0W의 80%를 절감한 0.2W에 불과하다.


알파스캔 국내전략사업부 윤도원 상무는 “2714 ADS MHL은 다양한 디자인과 스펙 구성으로 최강의 27인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 알파스캔의 신제품”이라며, “기존에 알파스캔 제품을 구입하려고 했으나 가격적인 부분으로 고민을 했던 고객들이라면 이번 신제품을 통해 가격은 보급형, 스펙은 프리미엄급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밝혔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