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Creative 사운드 블라스터 AUDIGY RX 출시
상태바
제이웍스, Creative 사운드 블라스터 AUDIGY RX 출시
  • 우민지
  • 승인 2014.07.0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eative Technology Co., LTD (이하 Creative)의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인 제이웍스코리아㈜가 7.1채널 지원을 통해 사실감 넘치는 음향을 제공하는 사운드 블라스터 AUDIGY RX를 출시했다.
 
 Creative 사운드 블라스터 AUDIGY RX는 최대 7.1채널을 지원하는 PCI-E 방식의 사운드카드로, 106dB 신호 대 잡음비와 최대 24bit/192kHz 그리고 스테레오 다이렉트 기능을 통해 고음질 음원 재생에 적합하며, 사운드 채널 확장 기능인 CMSS 3D를 지원하고 있어 생동감 넘치는 3D 사운드 감상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Pitch Shift, Reverb, Chrous, ASIO 등을 지원하고 있어 최고의 녹음 환경 설정이 가능하며, 단축키 설정이 가능한 마이크 레벨 조절 기능을 통해 아프리카TV 등 인터넷 방송 환경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Creative 사운드 블라스터 AUDIGY RX는 동시 입력이 가능한 듀얼 마이크 입력단과 7.1채널 그리고 광출력을 제공하며, 최신 운영체제인 Windows 7/8은 물론 Windows XP까지 지원하고 있다.
 
 Creative 사운드 AUDIGY RX의 국내 소비자 가격은 89,000원으로 책정되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 및 정보 확인은 제이웍스 홈페이지(www.jaywork.co.kr) 또는 제이웍스 네이버 카페(cafe.naver.com/jayworks)를 통해 알 수 있다.
 
 
Smart PC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