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 전문 제조사인 Galaxy Microsystems Ltd.(www.galaxytech.com) 는 2014년 5월 13일, 아웃도어 컨셉의 갤라즈 12000mAh Galaz iSport 를 출시했다. GALAZ 파워뱅크는 LG 정품 리튬 폴리머(Li-Po)로 구성된 보조배터리로 액체로 이루어진 리튬 이온(Li-ion 보조배터리보다 뛰어난 안정성을 자랑한다. 강화 PVC 바디로 보다 튼튼하고 강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으며, 12000mAh 의 대용량으로 스마트기기, 태블릿을 충전하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12000mAh의 대용량 외에도 갤라즈 12000mAh Galaz iSport 에는 편리한 충전을 돕는 매력적인 기능이 있다. GALAZ 파워뱅크 iSport GXP-12000SP 에는 2A 와 1A 출력이 가능한 듀얼 포트를 지니고 있어, 동시에 두 개의 스마트 기기 충전이 가능하며, 2A 포트를 통해 2배 빠르게 충전도 가능하다. 또한 다중 보호 회로를 채용하여, 과전류, 과충전, 과부하, 쇼트방지 등을 완벽하게 제어하여 더욱 안전하며, 배터리의 효율을 극대화 시켰다.
상단 포트 사이에 LED Flashlight 를 활용하여 캠핑, 등산 등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보관 시 스크래치 또는 외부 충격에 기기를 보호하고 휴대를 편리하도록 돕는 갤라즈 iSport 전용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갤럭시코리아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외출, 여행, 캠핑 등 외부에서 활동하는 고객에게 외부에서도 스마트기기 배터리 방전 걱정 없이 사용하고, 폭발 위험 없이 안전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아웃도어(Outdoor)의 친구 같은 존재가 되길 기대한다. 또한 앞으로도 한국 시장의 작은 변화에도 귀를 기울여 다양한 상품과 특수 제품에 대한 연구와 노력을 멈추지 않겠다’ 고 밝혔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