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2014 서울 국제 오디오 쇼’ 참가
상태바
젠하이저, ‘2014 서울 국제 오디오 쇼’ 참가
  • 우민지
  • 승인 2014.04.24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하이저의 플래그십 제품과 전용 헤드폰 앰프 등이 비치된 청음 공간 마련
 
행사 기간 동안 출품된 전 모델에 한해 20~30% 할인 판매 행사 실시


 
 2014년 04 월 24일 서울 ? 독일 음향 전문업체 젠하이저( www.sennheiser.com )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장충동 앰배서더 호텔에서 열리는 ‘2014 SIAS(서울 국제 오디오 쇼)’에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2014 SIAS 서울 국제 오디오 쇼’는 전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은 물론, 헤드폰 및 최첨단 모바일 기기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오디오 영상 시스템 전시회다. 이번 행사에서는 젠하이저를 비롯해 약 300여개의 유명 오디오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며, 박제성, 이종학 등 음악칼럼니스트등과 함께하는 오디오 세미나 및 강연회도 진행된다.
 젠하이저는 이번 전시회에서 하이엔드 제품군인 HD 800, HD 700, IE800을 비롯해 모멘텀(MOMENTUM) 시리즈 등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청음공간을 마련한다. 특히 헤드폰/이어폰 청음 공간은 방문자들이 음악 감상을 위한 최상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젠하이저 헤드폰 전용 앰프인 HDVD 800, HDVA 600과 함께 비치될 예정이다. 또한, 전문 DJ 및 음악 전문가를 위한 DJ 헤드폰 HD8 DJ, HD7 DJ, HD6 MIX 등 신제품도 선보인다.
 

 
 젠하이저 기술력을 집결해 제작된 플래그십 헤드폰인 HD 800은 전문 엔지니어들에 의해 한정적으로 연간 총 5000대만 생산 되고 있다. 또한 IE 800은 기존 하이엔드 헤드폰에서나 가능하던 기술을 작은 이어폰에서 구현, 고급 헤드폰 수준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플래그십 이어폰이다. 모멘텀(MOMENTUM)시리즈는 세련된 스타일과 젠하이저 고유의 사운드를 결합한 모델로, 피타스 가죽 사용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자랑한다. 이 제품은 이어 패드 사이즈를 온-이어(on-ear)방식으로 줄인 모멘텀 온 이어(MOMENTUM On-Ear)로도 출시됐다. 이와 함께 젠하이저는 부스 방문자 전원에게 출품된 전 모델에 대해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각 제품에 따라 20~3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한편 젠하이저 부스는 장충동 앰배서더 호텔 9층 901호에 마련될 예정이며, 서울 오디오 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www.seoulaudioshow.co.kr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mart PC 사랑 | 우민지 기자 woominge@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