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러마스터, 80PLUS 플래티넘 인증 받은 V1200 PLATINUM 출시
상태바
쿨러마스터, 80PLUS 플래티넘 인증 받은 V1200 PLATINUM 출시
  • 김희철기자
  • 승인 2014.04.0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PC 부품 및 냉각 솔루션 전문 설계 디자인 및 제조 업체인 쿨러마스터는 파워 서플라이 부분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V 시리즈 라인에 V1200 플래티넘을 추가 발표했다.

 
V 시리즈 파워 서플라이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V1200은 앞서 출시한 V 시리즈 라인업에 새로운 최상위 80 PLUS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50% 로드 상태에서 최대 93%의 높은 효율을 가진다. 하이브리드 모드의 135mm FDB 저소음 팬 기본 장착으로 하이브리드 팬 컨트롤러(auto / hybrid)을 통해 실시간으로 손쉽게 모드 변경이 가능하다.


일정 온도 이하를 유지할 경우 Zero dBAfanless모드 지원으로 무소음 동작을 지원하고 있다. 1% 미만의 낮은 전압변동률로 우수한 전압 안정성을 보장(even better than DSP)하고 4 way SLI 및 하이엔드 솔루션을 위한 PCI-E 6+2pin 컨넥터 12개를 지원한다. V1200은 매우 안정적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7년이라는 긴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플랫폼 기반에 일본산 캐패시터, 솔리드 캐피시터 뿐만 아니라 대용량 42mm 변압기 및 PCB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강력한 단일 레일 플랫폼으로 뛰어난 효율성, 전압 안정성, 리플 억제는 물론 대기상태에서 높은 효율성을 갖추고 있다.


V 시리즈 라인업은 프리미엄 v(FDB)팬이 적용되어 일반적인 파워 서플라이 팬보다 오랜 수명과 우수한 성능 및 정숙한 소음을 제공한다. 실제 V 시리즈 로드 상태에서 매우 높은 냉각효율과 매우 낮은 소음을 보인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블랙 색상에 슬림 플랫-리본 케이블을 사용하는 풀 모듈형 파워 서플라이다. 슬림 플랫-리본 케이블은 관리가 수월하고 최적의 시스템 공기흐름을 유도해 준다.


 
쿨러마스터 제품의 A/S 기간은 무상 7년으로 기간 내에 A/S 발생시 왕복 택배 운임비용 전액(로젠택배이용시) ㈜대양케이스에서 부담을 하는 고객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쿨러마스터 V series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한국 공식 수입 유통사인 ㈜대양케이스 고객지원센타(02-6443-5680)에 문의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