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4’ 본상 수상
상태바
자브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4’ 본상 수상
  • PC사랑
  • 승인 2014.03.2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브라가 자사의 새로운 스피커 제품군인 자브라 솔메이트 맥스(Solemate Max)와 이어폰인 자브라 록스 와이어리스(Rox Wireless)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4 (Red Dot design award 2014) 제품디자인 부문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자브라는 레드닷 어워드에서 5년 연속 수상을 기록하며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셈이 됐다.
 
이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자브라 솔메이트 맥스와 록스 와이어리스는 자브라의 와이어리스 뮤직 액세서리 라인업에 최근 추가된 제품들로,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품질의 소재, 그리고 정교한 오디오 기술이 결합된 제품이다.
 
자브라 솔메이트 맥스는 자브라 스피커 제품군의 최신 제품으로, 2개의 트위터와 2개의 우퍼, 커스텀 디자인 베이스로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독특한 운동화 밑창 모양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14시간의 긴 음악 스트리밍 시간 및 고무재질로 처리된 모서리 디자인, 방진 및 생활 방수 기능을 통해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자유로운 음악, 영화 감상 환경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브라 록스 와이어리스는 2014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에서 헤드폰 제품 분야 이노베이션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는 제품으로, 전문 음악가가 사용하는 인이어 모니터와 동일한 디자인이 특징인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이다. 이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는 돌비 디지털 플러스를 기반으로 한 제품의 풍부한 사운드뿐만 아니라, 스테인리스 스틸 등의 견고한 소재 사용, 편안한 착용감을 위한 이어버드의 섬세한 디자인 등이 높이 평가됐다.
 
자브라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 수잔 사우어만은 “자브라는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상, 소재를 갖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높은 음질뿐만 아니라, 좋은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브라는 최상의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이 적절히 결합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SMART PC사랑 | 황수정 기자 hsio2@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