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이디어팜(대표 조용수)은 업데이트를 통해 보안결제 기능을 강화한 ‘스마트말대리 시즌2’를 선보인다. ‘스마트 말대리’는 대리운전 어플 중 유일하게 신용카드 보안결제 기능을 갖췄다. 이번 업데이트는 앱 출시 후 약 1년 만에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다.
먼저 신용카드결제 보안시스템을 한층 더 강화했다. 다른 대리운전 어플은 신용카드 결제를 위해 유선상으로 카드 정보와 개인 정보를 불러줘야 하지만, 스마트말대리는 어플을 통해 카드정보를 입력할 수 있고 입력된 모든 정보는 암호화되어 저장된 후 지불 대행사에 전달된다. 즉, 스마트폰을 분실하더라도 결제 정보가 유출될 위험은 없다.
또한, 법인회원 이용률이 증가함에 따라 법인회원에 대해서는 이용요금의 최대 5% 청구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등 법인회원 특화시스템을 구축한 점도 눈에 띈다. 이밖에도 국민내비 김기사와 서비스 연동 기능, 2인 이상 동시 주문이 가능한 멀티 주문 기능 등이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한편, ‘스마트 말대리’는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선착순 참여자 50명에게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디어팜 조용수 대표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스마트 말대리 시즌2를 통하여 많은 분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대리운전을 이용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항상 이용자 입장에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