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전문 유통 기업인 ㈜피씨디렉트(대표 : 서대식)는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사의 다양한 확장성을 지닌 메인보드 기가바이트 H81M-S2VP를 출시했다.
이번 H81M-S2VP는 기존 H81계열 라인업의 장점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PCI 슬롯과 COM포트(Serial), 전면 USB3.0 헤더 지원 등의 충분한 확장성을 지녀 기존의 개인 PC사용자 이외에도 다양한 전자장비가 사용되는 산업현장에 활용 가능하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기존의 H81의 장점을 이어받으면서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활용도가 높은 점이 H81M-S2VP의 가장 큰 장점이기에 분명히 많은 소비자분들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국 공식 유통사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가 국내에 유통하는 모든 GIGABYTE 메인보드는 3년 무상 A/S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현재 행사중인 ‘100일 안심보장서비스’ 이용 시 사용자 부주의로 발생되는 여러 문제에 대해서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gigabyte.kr/), ㈜피씨디렉트 고객센터(TEL : 1588-3877)를 참조하면 된다.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29년 전통의 ICT 전문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