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코퍼레이션(대표 김문철, www.gmc.co.kr, 이하 GMC)이 신제품 PC 케이스, ‘GMC 아이로보’ 시리즈의 출시를 앞두고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GMC 아이로보는 귀여운 로봇 이미지의 디자인으로, 눈과 입은 각각 전원, 리셋 버튼, 상태 LED, ODD 등의 기능을 수행하며, 입에는 ODD가 장착돼 기능과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GMC 아이로보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블랙 코팅 처리된 샤시 및 케이블 정리 홀, 여닫이 덮개식 입출력 포트, USB 3.0 콤보 포트 등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예약 판매 이벤트는 화이트와 블랙 모델 각각 50대, 총 100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소비자가 24,000원에서 8,000원 할인된 16,000원에 구매 할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가장 빨리 GMC 아이로보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블로그와 SNS, 사용기 게시판 등에 제품 사용기와 인증샷 등을 올리면 1만원 권 문화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예약 판매 구매와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할 시 6,000원에 GMC 아이로보를 구매하는 셈으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GMC 아이로보 시리즈의 예약 판매 이벤트는 온라인 쇼핑 ‘지마켓(http://promotion.gmarket.co.kr/planview/plan.asp?sid=126226)’에서 단독 진행되며, 가격 비교 사이트 ‘다나와(www.danawa.com)’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예약 판매 기간은 3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SMART PC사랑 | 황수정 기자 hsio2@ilovepc.co.kr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29년 전통의 ICT 전문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