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모바일(대표 김기혁)이 얇고 가벼운 7.85인치 쿼드코어 태블릿PC ‘코넥티아’(CONNECTIA)를 출시한다. 코넥티아는 6.5mm의 두께와 300g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성이 강한 제품이다. 쿼드코어 CPU와 Mail-400 GPU를 탑재했으며, 내장메모리 16GB, 1GB RAM과 안드로이드 4.2.2(젤리빈) 운영체제를 적용했다. 또 전면 200만 화소, 오토포커싱이 지원되는 후면 500만 화소 카메라를 채택해 생생한 화질을 자랑한다.
성우모바일 관계자는 “코넥티아 예약구매를 하는 고객에게 출시기념으로 10% 할인혜택을 드리며, 예약판매 주문을 하면 제품은 10일 일괄 배송된다”고 말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는 중소기업 제품만 판매하는 HIT500 매장 행복한세상 목동점, 명동점 등 두 곳에 입점을 완료했으며, 다음 주부터 코넥티아를 만나볼 수 있고, 2월 말에는 GS홈쇼핑 방송 판매 계획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코넥티아는 현재 CJ오쇼핑,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에서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다.
SMART 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29년 전통의 ICT 전문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