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및 AKG, JBL의 공식수입원인 테크데이타에서 JBL과 AKG의 신규모델 10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하는 JBL Synchros 라인은 Live Stage DSP기술이 적용된 파워풀한 사운드가 강점으로, 이어폰 모델 S100, S200과 헤드폰 모델 S300, S500, S700으로 구성됐다. 각각 iOS 및 안드로이드 전용 확장형 모델이 구비돼 있으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다.
선명한 고음과 풍부한 공간감이 특징인 AKG Premium 라인은 이어폰 모델 K323XS, K376과 헤드폰 모델 K452, K545, K845BT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K323XS는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그린/옐로우/레드/블루/블랙/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테크데이타 마케팅팀 강정웅 팀장은 “JBL, AKG의 신규 라인업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2월 11일 청담동에 위치한 하만-테크데이타 브랜드스토어에서 블로거와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런칭 데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참가자에게는 신제품 체험의 기회와 기념품을 증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오는 8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FOHM에서도 일부 신규모델을 공개할 예정이라고도 전했다.
이번 신제품 런칭 데이의 참가 신청은 2월 9일 일요일까지이며 하만-테크데이타 브랜드스토어 홈페이지(www.harmanstore.co.kr)에서 접수할 수 있다.
SMART PC사랑 | 황수정 기자 hsio2@ilovepc.co.kr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29년 전통의 ICT 전문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