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하이엔드 PC게이밍 헤드셋 G4ME 시리즈 2종 출시
상태바
젠하이저, 하이엔드 PC게이밍 헤드셋 G4ME 시리즈 2종 출시
  • PC사랑
  • 승인 2014.01.1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음향 전문업체 젠하이저( www.sennheiserkorea.co.kr )는 아이오 인터렉티브와 협업해 개발한 하이엔드 PC 게이밍 헤드셋G4ME™ ZERO와 G4ME™ ONE 2종을 출시했다.
 
스퀘어 에닉스 그룹(Square Enix group)의 파트너사이자 히트맨, 케이 앤 린치 시리즈 등과 같은 블록버스터 게임 제작사인 아이오 인터렉티브는 히트맨 앱솔루션을 포함한 주요 게임 사운드 작업에 젠하이저 레코딩 장비와 헤드셋을 사용하고 있다.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오 인터랙티브는 젠하이저와 파트너십을 체결, 향후 게임 개발에서도 젠하이저 기술을 활용할 계획이다.
 
프란스 갈숏 쿠에이드(Frans Galschiøt Quaade) 아이오 인터액티브 수석 음향 디자이너는 “젠하이저 장비는 개발자와 게이머 모두에게 더 좋은 사운드를 만들어 주며, 제작 및 게임 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게임 헤드셋”이라며 “젠하이저 장비는 게임 개발자, 소비자에게 완벽하고 변함없는 사운드 경험을 보장해 준다”고 말했다.
 
크리스천 에른(Christian Ern) 젠하이저 프로덕트 매니저는 “이번 아이오 인터렉티브와 협업해 개발한 신규 PC 게이밍 헤드셋 출시로, 젠하이저는 게이머들이 개발자들이 제작한 높은 수준의 음향 퀄리티와 효과를 즐길 수 있게 된 것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있다”며 “최고 수준의 편안함과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PC게이밍 헤드셋은 유저들이 보다 생생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고 설명했다.
 
G4ME™ ZERO 과 G4ME™ ONE의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은 편안하며 쾌적한 착용감을 보장하며, 최고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적용된 마이크는 온라인에서 선명한 의사소통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G4ME™ ZERO 및 G4ME™ ONE에 최적화된 트랜스듀서는 게이밍 오디오의정확한 사운드를 재현해 낸다. 이어 컵에는 직관적으로 볼륨을 조절할 수 있는 컨트롤 기능이 부착돼 있으며, 마이크 붐(Boom)은 수직으로 세우면 자동으로 뮤트(Mute) 기능으로 전환돼 유저가 게임에 집중할 수 있게 한다.
 
자연스럽고 정확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G4ME ONE은 홈 게이밍을 위해 제작됐다. 오픈형 디자인은 하이파이 사운드를 전달하며, 공기 통풍이 가능하다. XXL사이즈, 플러시 벨벳 소재 이어패드와 쿠션 헤드밴드는 가벼워 편안함을 제공한다. G4ME™ ZERO는 편안함과 함께 밀폐형 타입 이어 패드 디자인으로 게임 몰입도를 높인다. 겹겹의 충전재와 메모리 폼(memory foam)이 사용돼 외부 소음을 효율적으로 차단해 주며, 게임 속 디테일을 전달해 준다. G4ME™ ZERO는 접이식 디자인으로, 휴대용 하드 케이스가 함께 제공된다.
 
G4ME™ ONE 의 가격은 329,000 원 이며, G4ME™ ZERO의 가격은 359,000 이다. 현재 젠하이저 공식 판매처를 통해 판매 중이며, 두 제품 모두 2년간의 국제 보증 기간이 제공된다.
 
 
G4ME™ ONE 상세 스펙
색상
화이트
임피던스
50 Ω
커넥터
2 x 3.5 mm for desktop/laptop
주파스 응답 (MICROPHONE)
Microphone: 50-16,000Hz
주파수 응답 (HEADPHONES)
Headphone: 15-28,000 Hz
사운드 압력 레벨(SPL)
116dB
타입
around-the-ear, open acoustic design
케이블 길이
3 m
무게
300 g
마이크 픽업 패턴
Noise Cancelling
 
G4ME™ ZERO 상세 스펙
색상
화이트
임피던스
150 Ω
커넥터
2 x 3.5 mm for desktop/laptop
주파스 응답 (MICROPHONE)
Microphone: 50 Hz - 16,000 Hz
주파스 응답(HEADPHONES)
Headphones: 10 Hz ? 26.000 Hz
사운드 압력 레벨 (SPL)
108 dB
왜곡률
< 0.1%
타입
around-the-ear, closed acoustic design
케이블 길이
3 m
무게
312g
마이크 픽업 패턴
Noise Cancelling
 
 
SMART PC사랑 |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