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소비자 선택 베스트셀러 최대 20% 할인판매
상태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소비자 선택 베스트셀러 최대 20% 할인판매
  • PC사랑
  • 승인 2013.12.11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하 CKBS)은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캐논 베스트셀링 레이저 프린터/복합기 TOP7 모델을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행사 제품은 다음과 같다. 

- 프린트, 복사, 스캔에 유/무선 네트워크까지 파워풀한 성능과 컴팩트한 사이즈의 MF8240CW, MF8284CW(컬러 레이저 복합기) : 4드럼을 채용해 컬러 속도와 재현력이 뛰어나 고품질 이미지와 문서 출력에 안성맞춤이다.

- 개발에서 생산까지 국내 기술로 탄생한 MF4780W, MF4750(흑백 레이저 복합기) : 기존의 유리보다 안전한 특수 강화유리를 사용해 안전성을 강화하고, 대량 출력시에도 변함없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 빠른 출력으로 업무환경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LBP6003, LBP6300DN(흑백 레이저 프린터) : 대기 및 슬립 모드시 0db에 가까워 정숙한 실내 분위기로 업무 집중력을 높여주며, 캐논의 독자적인 온 디멘드(On Demand) 정착방식을 채용해 고속출력이 가능하다.

- 초고해상도의 섬세한 색을 빠르게 표현해 줄 LBP7110CW(컬러 레이저프린터) : 최대 150매 적재가능한 카세트가 기본 장착되고, 분당 14매의 고속출력이 가능하다.

CKBS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캐논 레이저 복합기/프린터를 최저가로 만날 수 있는 마지막 찬스”라며,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SMART 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