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랩, 아이존이십일 통해 첨단 ‘디스플레이용 거치대’ 출시
상태바
한국랩, 아이존이십일 통해 첨단 ‘디스플레이용 거치대’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5.2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니터 거치대, 의료기기, 휴대폰 지그 등 각종 정밀기기 개발 및 제조 전문업체인 (주)한국랩(www.anyarm.co.kr)은 IT 유통전문업체인 (주)아이존이십일(대표이사 김병철)과 독점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모니터용, 노트북용, TV용, 빔프로젝터용 고정식 거치대와 바퀴달린 이동식 거치대 및 단독형 거치대 및 다중형 거치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주)한국랩이 개발한 거치대는 특히 특허받은 기술을 적용시킨 상품으로 디스플레이의 경사를 조절하는 틸트(Tilt) 기능, 모니터를 360도 회전시킬 수 있는 피봇(Pivot) 기능, 사용자의 눈높이에 맞춰 주는 높낮이 조절기능, 지저분한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케이블 정리 기능 등을 제공한다.
 
아이존이십일이 본격 시판하는 주요 상품으로는 벽걸이형 거치대, 탁상보급형 거치대, 스탠드 싱글형/스탠드 멀티형 거치대, 노트북 거치대, 바퀴달린 이동형 거치대, 천정형 거치대, 증권사 딜링 룸용 주문제작형 거치대 등이 있으며, 가정, 학교, 교회, 병원, 열차, 차량용, 전시장, 박람회장, 증권사, 물류센터, TV 방송국, 어학원, 노래방, 음식점 등 거의 사회 전 분야에 적용 가능하다.
 
국내총판점인 아이존이십일에서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는 거치대에 관심이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대리점을 모집중에 있다. 상품구매문의는 (주)아이존이십일(070-4165-9290),특수주문 제작 문의는 (주)한국랩 (053-588-8644) 혹은 홈페이지(www.anyarm.co.kr)를 참조하면 된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