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최상의 휴대용 스토리지 솔루션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 출시
상태바
WD, 최상의 휴대용 스토리지 솔루션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5.2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D(웨스턴디지털, www.wdc.com/kr)가 새로운 휴대용 외장하드 드라이브 제품군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My Passport® Ultra™)’를 출시한다. 네 가지 색상의 한층 더 슬림하고 콤팩트해진 디자인, 더욱 강화된 데이터 보안 기능 및 초고속 USB 3.0 인터페이스를 탑재한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는 사용자들이 여행이나 외부 활 동시 쉽고 안전하게 디지털 콘텐츠를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500 GB, 1 TB, 2 TB 용량으로 출시되는 휴대용 외장하드 드라이브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는 백업 소프트웨어인 WD 스마트웨어 프로(WD SmartWare™ Pro)를 탑재해 드롭박스 연동은 물론, 허가되지 않은 외부 접속으로부터 드라이브를 보호하는 하드웨어 암호화 및 암호 보호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노출되기 쉬운 일상적인 충격에 대비하기 위해 드라이브 보호용 파우치를 제공한다.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는 3년 품질 보증 혜택이 제공되며, 국내 출시 가격은 500 GB 제품 89,000원, 1 TB 제품 119,000원, 2 TB 제품은 2013년 3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구입관련 정보는 WD 국내 공식 수입처 유프라자(02-702-3288, www.uplaza.co.kr)로 문의하면 된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