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온, ‘위치기반 딜 매칭 서비스’ 가맹점 모집
상태바
씨온, ‘위치기반 딜 매칭 서비스’ 가맹점 모집
  • PC사랑
  • 승인 2013.04.1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치기반 SNS ‘씨온’(www.seeon.kr)은 ‘위치기반 딜 매칭 서비스’의 차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서비스에 참여할 소상공인 매장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5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씨온은 선착순 300개 매장에 대해 30만원 상당의 위치기반 모바일 홍보 플랫폼 '씨온샵'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0명의 매장 점주에게는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씨온은 서비스 정식 오픈 후 딜 최다 낙찰 기록을 가진 상위 20개 매장에게 백화점 상품권(10만원)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씨온 홈페이지(www.seeo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주 오픈 예정인 씨온의 ‘위치기반 딜 매칭 서비스’는 손님이 등록한 딜(Deal) 신청에 대해 점주가 맞춤 제안하는 서비스로, 고객이 매장에게 먼저 입찰을 제안하는 소비자 주도형 서비스다. 고객이 모임의 일정, 장소, 예산 등을 씨온 앱에 올리면 해당 지역의 점주들이 함께 응찰하는 방식이다.
 
예컨대 이용자가 ‘4월 17일, 강남역, 저녁 7시, 4명, 예산 6만원’과 같은 딜을 씨온에 올리면 조건에 맞는 지역 매장들이 각자의 상품과 서비스로 응찰 경쟁을 벌이는 것. 때문에 소비자는 검색이나 문의 등 번거로운 과정 없이 인원과 예산만 올려놓고 마음에 드는 매장을 손쉽게 선택 및 방문할 수 있다. ‘위치기반 딜 매칭 서비스’는 다음주 씨온 애플리케이션 내에 공식 오픈 할 예정이다.
 
씨온은 위치기반 SNS로 '지금'과 '내 위치'에 기반으로 주변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다양한 주제로 대화 ▲체크인 하면서 게임 ▲주변 정보 얻기 ▲할인쿠폰 및 이벤트를 제공 받는 등 '지역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는 SNS 앱이다. 씨온 앱은 구글플레이, T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