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노트, 윈도우폰?안드로이드용 주요 기능 업데이트
상태바
에버노트, 윈도우폰?안드로이드용 주요 기능 업데이트
  • PC사랑
  • 승인 2013.04.0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에버노트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윈도우폰?안드로이드용 에버노트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됐다.
 
안드로이드용 에버노트에는 새로운 카메라 기능이 추가되었다. 기존 iOS만 지원했던 페이지카메라 모드가 추가되어, 이제 몰스킨 ‘에버노트 스마트 노트북’ 을 지원한다. 페이지카메라 모드는 문서 스캔에 특화된 기능으로 자동으로 명암 보정 및 그림자를 제거해 깔끔한 스캔이 가능하다.
 
에버노트 스마트 노트북에서 제공하는 스마트 스티커를 사용해, 오프라인 문서에 특정 스티커를 부여하면 에버노트에 옮겨 디지털화를 할 때 자동으로 태그나 노트북으로 지정해 스마트하게 정리할 수 있다. 또한 스캔된 문서 속 내용은 에버노트의 ‘손글씨 인식 기능’으로 검색이 가능하다.
 
자주 사용하는 노트, 노트북 또는 태그로 바로 이동할 수 있게 하는 바로가기 기능이 추가되었다. 설정된 내용은 다른 기기에 설치된 에버노트와도 동기화가 되어 편리하다. 첨부 문서 검색 기능도 생겼다. 에버노트 내에서 검색을 하면, 이제 Microsoft Office 또는 iWork로 제작된 파일 속 내용도 검색된다.
 
윈도우폰용 에버노트의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다. 홈스크린이 새롭게 디자인되어 원하는 옵션을 빠르게 선택할 수 있고, 위에서 언급한 바로가기 기능이 추가되었다. 태그 목록이 새롭게 디자인되었으며 첨부 문서 검색 기능도 안드로이드용과 같이 생겼다. 에버노트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버노트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