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과컴퓨터, 안드로이드 폰에서 만나는 한컴오피스
상태바
㈜한글과컴퓨터, 안드로이드 폰에서 만나는 한컴오피스
  • PC사랑
  • 승인 2012.11.09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 ㈜한글과컴퓨터(www.hancom.com,대표 이홍구/이하 한컴)는 안드로이드 폰에서 한글(HWP)문서를 읽고 편집하는 ‘한컴오피스 한글 안드로이드 에디션’ 앱을 8일 선보였다.
 
한컴은 올 상반기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한컴오피스 한글 iOS 에디션’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안드로이드용 앱을 출시였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모바일 기기에서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다. MP3 관리 및 재생도 가능하다.
 
특히 한컴의 웹 오피스 서비스인 ‘씽크프리 온라인’과 연동되어 웹에 저장된 문서를 바로 확인하고, 모바일에서 편집한 문서를 웹 오피스에 저장하는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아 어디서든 공유할 수 있다.
 
또한, 한글(HWP) 문서뿐만 아니라 MS 모바일 오피스 활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한컴오피스 한글 안드로이드 에디션’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19,900원에 내려받을 수 있다. 한컴은 이번 앱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14,900원에 판매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밖에도 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앱스토어 댓글 남기기 이벤트와 아이폰과 아이패드 사용자들을 위한 ‘한컴오피스 한글 iOS 에디션’ 앱을 14.99달러에 판매하는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앞으로도 한컴은 더욱 쉽고 편리하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PC사랑 전병관 기자 bg3837@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