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PC방에 최적화된 미들타워 PC 케이스 'WIZMAX C100(이하: C100)'을 출시했다.
C100은 메탈릭한 질감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PC방 및 공공기관에 맞춰 설계된 미들타워 케이스다. 분체도장처리에 블랙 컬러를 더했고, 전면에는 위즈맥스 로고가 배치돼 심미성을 높였다. 전면에 ODD 전용 장착부, 측면에 쿨링 설치부를 제공한다.
내부 시스템 장착 규격은 ATX, M-ATX, Mini-ITX다. 측면 패널은 탈착식으로 핸드 나사와 스탭 버튼 분리 패널을 채택했다. 후면에는 케이스와 색상을 맞춘 블랙 색상 120mm 쿨링팬이 기본 제공된다. 참고로 쿨링팬은 최대 4개까지 장착할 수 있다.
또한, C100은 공랭 쿨러 최대 160mm, 그래픽카드 최대 330mm까지 지원한다. 상단 I/O 패널은 상단부에 USB 3.2 Gen1 x1, USB 2.0 x2, HD 오디오를 갖춰 다양한 연결성을 제공한다. 저장장치는 3.5형 HDD 최대 3개, 2.5형 SSD 최대 3개를 지원해 넉넉하다.
PC방 및 공공기관에 최적화된 C100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29년 전통의 ICT 전문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