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비스타, 잡지 앱 리뷰 이벤트 진행
상태바
메가비스타, 잡지 앱 리뷰 이벤트 진행
  • 낯선그림자
  • 승인 2012.10.24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비스타(대표 김종원)가 10월 8일부터 26일까지 애플리케이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비스타 애플리케이션의 간단한 사용 후기와 사진 등을 첨부해 본인의 블로그에 올린 후 메가비스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egavista) 안부 게시판에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비스타 이벤트 담당자는 "이번 리뷰 이벤트는 판올림 버전에 새로 들어간 목차 기능을 알리고자 함이 주 목적이다.  블로그를 통해 해외 교포들도 국내 잡지를 쉽게 볼 수 있다는 것을 널리 알리고 싶다" 고 전했다.
 
가장 우수한 리뷰를 쓴 1명에게는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2매와 메가비스타 1년 이용권 등이 증정되며, 기타 참가자들도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메가비스타는 국내에 발간된 매거진 60여개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 태블릿 PC 전용 앱이다. 매거진 별 과월호까지 포함하면 현재 약 1000여 권 이상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메가비스타 앱은 아이패드는 물론, 아이폰에서도 동일한 인터페이스와 내용으로 서비스 되고 있다.
 
애플 iTunes(http://itunes.apple.com/kr/app/megavista/id425339032?mt=8)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처음 사용 후 15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이후부터는 매달 4.99달러를 내는 과금 방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