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및 수랭 PC 벤처강소기업 몬스타 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커스텀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에버글라이드 키보드 튜닝 용품 4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테빌라이저 2종이 보강용/무보강용 2가지로 출시되었다. 에버글라이드 무보강 스테빌라이저V3는 7개의 작은 스테빌과 1개의 스페이스바 스테빌이 구성품으로 들어있다. 또한, 에버글라이드 팬더 보강용 스테빌라이저 V5도 같은 구성품으로 출시되었다고 알렸다. 가격은 두 가지 종류 모두 20,000원으로 동일하다.
두 번째로 소개할 제품은 오로라 스위치 풀러이며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겉면이 PVD 코팅이 되어있어 일반스위치 풀러보다 쉽게 분리가 가능하고 가격은 7,000원이다. 핫스왑만 분리가 가능하다고 하니 조심하도록 하자.
마지막으로 소개할 제품은 RGB LED가 나오는 키보드 케이블이다. USB 3.0을 지원하는 C타입에 1.5m의 길이를 나타내며 최대전류 5V 2A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단자는 금속으로 이루어져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해졌다. 정식 판매가격은 9,000원이다.
몬스타기어는 최근 자사몰을 통한 각종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으며, 자세한 내용은 몬스타기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29년 전통의 ICT 전문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