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Polaris Office 아이폰 5 출시 기념 $9.99 할인!
상태바
인프라웨어 Polaris Office 아이폰 5 출시 기념 $9.99 할인!
  • PC사랑
  • 승인 2012.10.04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2012-10-04 인프라웨어가 아이폰5 출시를 맞아 지난 10월 1일부터 폴라리스 오피스를 할인 판매한다. 앱의 정상가는 $19.99이며, 아이폰 5 출시 기념으로 $9.99이다.
 
앱 스토어 카테고리 “Business”에 등록되어 있으며,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로 검색 가능하다.
유니버셜 앱으로 Polaris Office 앱을 한번만 구매하면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서 Word, Excel, PowerPoint, PDF 등의 다양한 문서 작업이 가능한 최상의 모바일 오피스 솔루션이다.
 
PC에서 작업한 문서 등을 그대로 보여주는 높은 호환성과 우수한 렌더링 품질, 빠른 문서 로딩 속도,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Dropbox. Box.net, google docs, WebDAV등) 연결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아이폰 5 출시에 맞추어 업데이트 된 버전의 경우 블루투스 키보드 지원이 강화되어 블루투스 키보드를 통한 방향이동,단축키 활용 등을 통해 문서 작업을 하는 사용자들의 사용성이 한층 강화 되었다는 평가이다.
 
인프라웨어 관계자는“아이폰 5 출시를 기념하여 iOS사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면서, “iOS사용자 요구사항과 Feedback을 실시간으로 반영하며 최적의 모바일 오피스 솔루션으로 서비스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PC사랑 방창완 편집장 bcw1@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