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다양한 키보드 라인업으로 전자랜드 타건샵 오픈
상태바
앱코, 다양한 키보드 라인업으로 전자랜드 타건샵 오픈
  • 이백현
  • 승인 2024.06.05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전자랜드 본점에 타건샵을 오픈했다.

서울 용산구 청파로 74 본관 3층에 위치한 전자랜드 타건샵은 앱코와 콕스의 다양한 키보드가 전시되어 있어 직접 타건해보고 각 키보드의 특징을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공간이다.

중독적인 타건감과 상큼한 투명 바디로 ‘실물 승부’라는 타이틀을 얻은 AG75와 보글보글 저소음으로 사무공간에서 활용도가 좋은 무접점 키보드 KN30을 비롯하여 염료승화 방식으로 컬러풀한 키캡을 구현한 KN35BT, 레트로한 컬러감의 기계식 키보드 K1924 등 다양한 키보드를 직접 만져볼 수 있다.

또, 올해 출시되어 많은 사랑은 받은 콕스의 무접점 라인 CNK 시리즈도 준비되어 있다. 미니배열의 CNK84W, 새롭게 리뉴얼 되어 출시된 CNK103PRO, 상단의 골드바가 매력적인 CNK87BT 등을 타건해 볼 수 있다.

앱코 관계자는 “이번 전자랜드 타건샵 오픈을 기념하여 6월 16일까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또 제품 구매 시 게이트론 충전 장패트를 1:1로 증정하는 행사가 한정수량으로 진행 중이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