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Z, SSD 10만대 판매돌파 기념 제주도 왕복 항공권 등 사은행사 실시
상태바
OCZ, SSD 10만대 판매돌파 기념 제주도 왕복 항공권 등 사은행사 실시
  • PC사랑
  • 승인 2012.09.27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OCZ테크놀로지의 국내 디스트리뷰터인 아스크텍(대표:신형식)은 OCZ SSD(SATA3)의 국내 10만개 판매돌파를 기념해, 무상교체 및 보상판매 캠페인 실시에 이어 고객 감사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19일자 밝혔다.
 
이번 고객 감사 사은행사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 총 10매와 20만원대 무소음 케이스 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행사기간 동안 OCZ SSD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무릎담요를 1:1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OCZ의 주력 SSD 제품인 버텍스(Vertex)시리즈와 어질리티(Agility)시리즈는 3세대부터 SATA3 컨트롤러를 탑재하며 2011년부터 현재까지 국내 SSD 시장점유율 20~30%대를 꾸준히 유지하며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SSD의 대표 제품이다.
 
아스크텍 이덕수 부장은 “국내 SSD(SATA3) 10만개 판매는 1년여 만에 이룬 성과이며 SSD 시장 보급화에 큰 동기부여가 될 것이다”며 “OCZ 브랜드를 성원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에 고객 감사 사은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PC사랑 장경토 기자  jkt@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