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와콤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 PC사랑
  • 승인 2012.09.2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은 금일부터 11월 30일까지 Bamboo Comic(뱀부 코믹) 모델 구매고객 전원에게 원피스 캐릭터 상품세트와 목각 관절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픈캔버스 라이트, 코럴 페인터4 등 만화 저작에 유용한 소프트웨어를 번들로 제공함으로써 만화나 웹툰 그리기에 더욱 특화된 보급형 펜 태블릿 Bamboo Comic(CTH-470S)대상으로 진행된다.
 
와콤은 Bamboo Comic 구매 후 와콤 홈페이지에 프로모션 쿠폰 번호를 등록하는 고객에게 원피스 캐릭터 상품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목각 관절 인형은 구매시 구매처로부터 바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쿠폰 번호 등록은 오는 12월 5일까지 한국와콤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뱀부 코믹 프로모션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원피스 캐릭터 상품은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원피스' 만화 캐릭터들이 들어간 것으로 만화 팬들에게 매우 소장 가치가 높은 아이템이다. 또한 목각 관절 인형은 만화를 그리는 학생들이 인체 포즈를 그리는 데 정확한 디테일을 살려 연습할 수 있는 필수품이다.
 
Bamboo Comic은 평소 만화나 웹툰에 관심이 있고, 실제로 그리고 만드는 창작 활동을 하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다. 만화 창작에 유리한 소프트웨어로 잘 알려진 '오픈캔버스 라이트 버전' 한글판이 수작업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코렐 페인터 소프트웨어가 기본 번들로 제공돼 수채화, 유화 등 특화된 다양한 색채감과 질감, 세밀한 터칭을 가능하게 해준다.
 
이와 함께 와콤은 '와콤 트위터 Bamboo Comic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제품 사진을 찍어 와콤 트위터(@wacomkorea)로 인증샷을 올린 참가자들에게는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Bamboo Comic은 만화 저작에 유용한 소프트웨어 제공은 물론, 정교해진 펜 기능으로 부드러운 라인과 생동감 있는 만화, 웹툰 이미지 표현에 최적화된 펜 태블릿”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만화를 사랑하는 학생들이 선호하는 캐릭터 상품과 만화 그리기에 유용한 목각 관절 인형 모두를 제공해 합리적으로 펜 태블릿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PC사랑 장경토 기자 jkt@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