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에서 아름다운 조명 효과와 뛰어난 쿨링 성능을 가진 C6AM 쿨링팬 시리즈 신제품을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한다.
C6AM 쿨링팬 시리즈는 다크플래쉬의 스테디셀러 PC케이스인 ▲DLX21 MESH ▲DLM21 MESH와 함께 사용되어 아름다운 튜닝 효과와 쾌적한 쿨링 성능을 제공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다크플래쉬 C6AM 쿨링팬 시리즈는 ▲120m ▲140mm 규격이며, 색상은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구분된다. C6S와 C6RS Reverse와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9개의 블레이드를 통해 공통적으로 높은 풍압과 풍량을 제공한다.
5V ARGB 3핀 커넥터를 통해 메인보드 제조사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쿨링팬들의 RGB LED를 동기화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튜닝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쿨링팬의 3핀 커넥터를 메인보드에 연결하여 RPM(DC모드) 체크 및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진동 방지 고무패드를 장착하여 진동과 소음을 줄여주며, 낮은 소음과 높은 내구성을 가진 Hydraulic Bearing이 장착되어 안정성도 높다.
한편, C6S 쿨링팬과 C6RS Reverse 쿨링팬의 차이점은 블레이드 구조에 있다. C6RS Reverse 쿨링팬은 프레임의 지지대가C6S 쿨링팬과 반대로 설계되어, PC 내부를 보다 아름답게 꾸밀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29년 전통의 ICT 전문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