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이백현 기자] 브리츠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24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의 게이밍 스피커, 헤드셋, 블루투스 이어폰 부문에 선정됐다.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24년 베스트 게이밍 브랜드 설문조사는 지난 4월 1일부터 15일까지 약 2주간 smartPC사랑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됐다.
게이밍 스피커
브리츠
BZ-AK45
BZ-AK45는 블루투스 5.3 버전 칩셋을 탑재한 블루투스 사운드바로, PC 스피커와 블루투스 스피커 양 쪽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스피커 그릴의 테두리 감싼 RGB LED는 게이밍 감성을 자극하며, 10W(5W+5W)의 출력으로 파워풀한 사운드를 재생해준다.
스피커 유닛은 57mm 풀레인지 유닛을 스테레오로 구성했으며, 별도의 AUX 연결 없이 USB 연결만으로 전원 및 음원 전송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 전면에 배치된 불륨/전원 버튼은 간편하게 환경을 제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마이크 및 헤드셋 단자를 배치해 PC와의 연결성을 높였다.
게이밍 헤드셋
브리츠
BT3000
브리츠 BT3000은 블루투스 5.1 칩셋을 탑재해 스마트기기와 안정적인 무선 연결이 가능한 유무선 헤드폰이다. 40mm 크기의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사용, 선명한 품질의 음향으로 PC 게임 및 음악 감상에 적합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3.5mm 오디오 케이블을 통해 유선 헤드셋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PC 등에 연결, 지연 없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배터리 사용시간은 최대 3시간이며, 305mAh 리튬이온 배터리는 2시간 반이면 충전이 완료된다. 168g 가벼운 무게를 지녔으며, 부드러운 헤어밴드와 이어패드를 통해 장시간 사용해도 피로감이 적다. 2가지 블루투스 장치와 페어링하는 멀티포인트 연결 기능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BZ-OWS7
BZ-OWS7은 귀를 덮지 않고도 소리를 전달한 오픈형 이어폰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지녔다. 기존의 폐쇄형 이어폰은 외부 소리가 차단되어 안전사고가 발생할 위험성이 있지만, BZ-OWS7은 그럴 염려가 없다. 14.2mm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적용되어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IPX5 등급 생활방수를 지원해 물기 있는 환경에서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다른 BZ-OWS7의 특징 중 하나는 게임 모드이다. 이어폰을 Music 모드에서 게임 모드로 전환하면, 사운드 지연시간을 최소화함으로써 효과음 등을 끈김 없이 않고 전달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