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사랑] 레이저(Razer)는 9월 17일(월)부터 10월 4일(목)까지 최강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팀 아주부 프로스트 및 블레이즈 선수들과 함께 ‘아주부팀 강추 Razer 마우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로게이머들이 선택한 레이저 마우스를 맞추는 ‘아주부팀 강추 Razer 마우스’ 이벤트는 레이저 코리아 홈페이지(http://kr.razerzone.com/5razermice)에서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한규, 강형무, 함장식, 홍민기, 장건웅 등 다섯 명의 스타 리그오브레전드 선수들이 사용하는 다섯 개의 레이저 마우스를 맞추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각 선수의 프로필에 제공된 개별 선수들의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보고 적절한 레이저 마우스를 선택하는 것이 비법. 한 개 이상의 정답을 맞힌 참가자 중 5명을 선정해, 레이저 맘바, 레이저 나가, 레이저 임퍼레이터, 레이저 데스애더, 레이저 아비수스 등 강력한 스펙과 디자인을 자랑하는 레이저 마우스를 상품으로 증정하며, 발표일은 10월 5일이다.
한편 레이저는 지난 3월 국내 최강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팀 프로스트와 블레이즈 팀과 파트너쉽을 체결한 바 있다. 그 동안 국내외 e스포츠 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는 레이저는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를 국내 게이머들에게 널리 알리고, 우수한 선수들이 최고의 기기로 최상의 기량을 보여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29년 전통의 ICT 전문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