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코퍼레이션, 스퀘어 디자인 발키리 워터블록 헤드 수랭쿨러 'V360S ARGB' 출시
상태바
다산코퍼레이션, 스퀘어 디자인 발키리 워터블록 헤드 수랭쿨러 'V360S ARGB'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4.03.2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PC 부품 및 주변기기 전문 제조/유통 업체인 다산코러페이션(대표: 김재은)은 쿨링 솔루션 전문기업 브랜드 VALKYRIE(이하: 발키리)사의 3열 수랭쿨러 '발키리 V360S ARGB (색상: 블랙/화이트 2종)'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발키리 V360S ARGB 모델은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된다. V360S ARGB 쿨러는 기존 출시하였던 V360 ARGB 쿨러와 동일한 성능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기존 V360 ARGB 제품이 원형의 워터 블록 헤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면, V360S ARGB는 사각형 디자인의 워터 블록 헤드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있다.

발키리 V360 ARGB 수랭쿨러의 가장 큰 특장점은 바로 워터 펌프 헤드의 탈부착 및 호환 기능이다.

사각 3.5인치(해상도: 480x480) IPS LCD가 탑재된 LCD 펌프헤드 이용하면 사용자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풍부하고 개성 있는 DIY 펌프 디스플레이 효과를 만들 수 있으며, 헤드 교체가 가능한 인피니티 ARGB가 적용된 워터 펌프 헤드를 이용하면 ARGB Sync 감성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수랭식 라디에이터 방열 성능을 높여주기 위해 새롭게 설계된 LCP 폴리머 액정 및 폴리머 블레이드를 적용한 V12팬은 블레이드와 팬프레임의 유격을 최대한 줄여 풍속 및 풍압을 크게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발키리 V360S ARGB 수랭쿨러의 쿨링 성능을 최고치로 끌어 올리는 동시에 팬 소음을 효과적으로 줄여줄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있다.

다산코퍼레이션 발키리 수랭쿨러 담당자는 "원형으로 설계된 V360 ARGB 수랭쿨러 외에 사각형 디자인으로 설계된 교체형 워터블럭 헤드를 가지고 있는 수랭쿨러에 대한 출시를 요청하는 유저들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하여 금번 새롭게 V360S ARGB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공식 수입사 다산코퍼레이션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