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쿨링에 특화된 고사양 게이밍 PC ‘하이라이트’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쿨링에 특화된 고사양 게이밍 PC ‘하이라이트’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3.22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주식회사(대표: 이승재)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쿨링에 특화된 제품들과 최고 사양 부품들을 사용한 고사양 게이밍 PC ‘하이라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하이라이트는 쿨링에 특화된 제품들과 최고 사양 부품들을 사용하여 제작한 프리미엄 PC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엄청난 게이밍 성능과 시원한 작업이 가능하며, 조용하고 정숙한 쿨링, 멋스러운 화이트 감성의 디자인까지 겸비한 완성형 PC.

최신 고사양 프로세서인 인텔 코어 i7-14700K와 지포스 RTX 4080 SUPER를 탑재해 하이엔드 게이밍과 그래픽, 영상편집과 같은 전문가 작업에서 최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초효율적인 NVIDIA Ada Lovelace 아키텍처로 빠른 제작과 레이 트레이싱, DLSS 3을 통한 AI 가속 성능, 새로운 제작 방법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최근 CPU에서는 코어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하이엔드 CPUDDR5의 매우 빠른 속도를 활용하여 데이터를 빠르게 처리하고 렌더링 및 버퍼링을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 따라서 몬스타기어 하이라이트에도 강력한 성능의 DDR5 메모리를 탑재했다.

수랭 쿨러에는 광시야각 LC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다. 원형 펌프의 형태를 따라 구성된 약 2.36형 라운드 디스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정보 전달의 기능성과 개성을 부여한다.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 조명과 아름답고 균일한 곡선을 가진 스트립 내부에 배치된 고휘도의 LED는 선명한 RGB 컬러와 생동감으로 부드럽고 섬세한 프리미엄 조명을 제공한다.

고속으로 회전하지만, 고요하면서 강력한 성능의 임펠러 축 균형을 윤활유 가동압만으로 유지시켜 소음과 발열을 최소화한다. 높은 신뢰성과 함께 6/60,000시간의 놀라운 기대 수명을 제공하는 FDB 베어링을 적용하고, 120mm 또는 140mm 규격에 최적화된 저소음 및 고성능 RPM 구간을 제공하도록 조율되었다.

몬스타기어 하이라이트는 다년간 커스텀 수랭 쿨링 PC 제작으로 다져진 노하우를 가진 몬스타기어의 실력으로 조립되어 신뢰도 높은 품질과 성능을 보장한다. 가격은 4,590,000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몬스타기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몬스타PC를 참고하면 된다.

 

스펙

CPU : 인텔 코어 i7-14700K
메인보드 : GIGABYTE Z790 AORUS ELITE AX ICE
: G.SKILL DDR5-6000 CL30 TRIDENT Z5 RGB J 실버 패키지(32GB(16G x2))
그래픽카드 :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4080 SUPER AERO OC D6X 16GB
SSD : SK하이닉스 플래티넘 P41 M.2 NVMe (1TB)
케이스 : BRAV OTEC H6 Flow RGB(matte white)
파워 : 맥스엘리트 MAXWELL DUKE 1000W 80PLUS PLATINUM 풀모듈러 ATX 3.9 WHITE
쿨러 : NZXT KRAKEN ELITE 360 RGB(WHITE)
: NZXT F140 RGB CORE White x2, NZXT F120 RGB CORE White, NZXT RGB & Fan Contoller V2, NZXT Internal USB Hub Gen3, 리안리 STRIMER PLUS V2 RGB 24핀 케이블, 리안리 STRIMER PLUS V2 12VHPWR 연장 케이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