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 신작 격투 게임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 2025년 초 발매 결정 및 신규 트레일러 공개
상태바
SNK, 신작 격투 게임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 2025년 초 발매 결정 및 신규 트레일러 공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4.03.19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주식회사 SNK(본사: 오사카후 오사카시, 대표: 마츠바라 켄지)가 신작 격투 게임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2025년 초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랑전설시리즈는 1991년에 탄생한 이래로 1990년대 격투 게임의 붐을 이끈 SNK의 인기 격투 게임이다. 1999년 출시된 아랑 마크 오브 더 울브스이후 26년의 시간이 흘러, 마침내 시리즈 최신작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가 등장했다.

감성을 자극하는 아트 스타일’, 대전을 더욱 뜨겁게 해줄 ‘REV 시스템’, 그리고 한층 진화를 이룬 배틀 시스템을 새롭게 탑재했다. 그리고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두루 즐길 수 있는 2가지 조작 스타일과 함께 다채로운 신규 기능과 요소도 담았다. 욕망이 가득한 사우스 타운을 무대로 새로운 전설이 시작된다.

 

CotW 발표 트레일러

 

대전을 더욱 뜨겁게 해줄 ‘REV 시스템을 새롭게 탑재!

대전 시작부터 다양한 특수 공격을 사용할 수 있는 ‘REV 시스템을 새롭게 탑재! ‘REV 게이지가 한계에 도달할 때까지 ‘REV 아츠‘REV 액셀’, 그리고 S.P.G.존에서 ‘REV 블로등 사용이 가능하다. ‘REV 시스템으로 더욱 짜릿한 배틀을 실현!

 

한층 진화를 이룬 역대 배틀 시스템!

역대 시리즈의 시스템을 계승! ‘콤비네이션 어택’, ‘저스트 디펜스’, ‘브레이킹’, ‘회피 공격’, ‘페인트’, 그리고 ‘S.P.G.(Selective Potential Gear)’ 26년의 세월을 넘어 진화를 이룬 아랑전설시리즈의 독자적인 배틀 시스템으로 치열한 공방을 체험할 수 있다!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폭 넓게 즐길 수 있는 2가지 조작 스타일!

테크니컬한 조작 스타일인 아케이드 스타일과 방향키와 버튼 하나 조합으로 화려한 필살기와 콤보를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스타일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격투 게임 초보자부터 상급자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실력과 레벨에 맞춰 대전을 즐겨보자!

 

역대 인기 캐릭터와 신규 캐릭터의 참전이 결정!

 

>CotW 캐릭터 트레일러

일어 음성

 

영어 음성

 

 

락 하워드

성우 : [일본어] 우치다 유우마 [영어] Griffin Puatu

기스 하워드의 아들이면서, 테리 보가드를 양아버지로 둔 복잡한 출신의 청년. 테리와 함께 지내왔지만, 어느 날 자신의 어머니에 대해 알고있는 인물과 만나서 싸우게 된다. 그 인물로부터 어머니가 살아있다는 사실을 전해듣고, 스스로의 삶과 마주하기 위해 새로운 싸움에 뛰어들기로 결심하게 된다.

 

테리 보가드

성우 : [일본어] 콘도 타카시 [영어] Michael Schneider

사우스 타운에서 싸우는 전설의 늑대. 기스와의 인연을 매듭지은 뒤, ‘과 함께 지내고 있었으나 어떠한 대회를 계기로 헤어졌다. 그 이후 수년간 거리에서 싸움을 이어오던 중 격투 대회 ‘KOF’의 개최를 알게되어 숙명의 싸움에 몸을 던지게 된다.

 

후타바 호타루

성우 : [일본어] 이와미 마나카 [영어] Suzie Yeung

어머니의 죽음과 동시에 행방불명된 오빠를 찾는 소녀. 오빠를 닮은 남자 가토와 만나게 되지만 그는 일절 부정하면서 오빠라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았다. 한 번 더 그 남자와 만나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그녀는 다시 한번 싸우기로 결심한다.

 

그리폰 마스크

성우 : [일본어] 하나다 히카루 [영어] Jalen K. Cassell

돌아온 무적의 파이터. 한때는 링에서 내려왔던 정의의 레슬러가 아이들의 응원에 힘입어 컴백. 어떤 소년에게 용기를 불어 넣어주기 위해 새로운 격투의 무대에 도전하게 된다.

 

프리차

성우 : [일본어] 안자이 치카 [영어] Mia Paige

라는 수수께끼의 원리를 연구하는 과학자. 무에타이 챔피언인 죠 히가시의 수제자로, 실력은 뛰어나지만 승부에 대한 집착심은 그다지 없다. 신비한 기술을 구명하기 위해, 아픈 것은 싫지만 연구를 위한 것이라는 생각으로 싸움을 이어나가고 있다.

 

위의 내용 이외에도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에는 다채로운 신규 기능 및 요소를 탑재했다. SNK는 앞으로도 정보를 발표해 나갈 예정이므로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EVO Japan 2024’SNK 부스에서도 첫 시연회를 가질 예정이니 관심 있는 사람은 SNK 부스를 방문해 보도록 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