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서울'과 '베른'을 담아낸 무접점 키보드 'KN35BT' 출시
상태바
앱코, '서울'과 '베른'을 담아낸 무접점 키보드 'KN35BT' 출시
  • 남지율
  • 승인 2024.03.15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KN35BT DRT 8K 염료승화 블루투스 유무선 무접점 키보드(이하: KN35BT)'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앱코는 국내 무접점 키보드 시장의 선두 주자로써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공급하며 소비자들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이번에 앱코에서 새로 선보이는 KN35BT 역시 출시 특가를 통해 약 24%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KN35BT는 서울과 베른 도시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 조합으로 염료승화 공법을 사용하여 더욱 더 선명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다. 서울의 상징에서 영감을 받아 생동감이 느껴지는 서울 컨셉과 자연이 아름다운 스위스의 수도, 베른의 에메랄드 빛 아레강변과 장미공원에서 영감을 받은 베른 2가지 콘셉트로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다양한 편의성을 고려하였다. 유선 연결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5.2 버전으로 최대 3개 기기에 동시 연결이 가능하고 대용량 배터리와 저전력 설계로 최대 300시간 동안 무선 사용이 가능하다. 또 MAC&WIN 모든 OS를 지원하여 다양한 기기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 0.8mm~3.8mm로 입력 값 조절이 가능한 다이나믹 래피드 트리거 기술과 8KHz 폴링레이트 지원으로 게이밍 환경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키압은 45g으로 적절한 입력시간과 구분감으로 특유의 보글거리는 타건감을 느낄 수 있으며 십자 시스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적용해 기존 스템보다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타건이 가능하다.

매력적인 컬러감과 타건감으로 시각적인 만족은 물론 촉감과 심리적 만족까지 가져갈 수 있는 KN35BT는 정상가 185,000원에 출시되었으며 3월 25일까지 출시 특가로 약 24% 할인된 13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출시 특가는 컴퓨존 단독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