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노비스, '이지투온 리부트 : R' 포트리스 콜라보레이션 DLC에 사이드 챕터 업데이트
상태바
네오노비스, '이지투온 리부트 : R' 포트리스 콜라보레이션 DLC에 사이드 챕터 업데이트
  • 남지율
  • 승인 2024.03.1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네오노비스(대표: 전경수)는 스퀘어픽셀즈(공동대표: 김영원, 송재영)와 공동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리듬액션게임 '이지투온 리부트: R'의 DLC '포트리스 콜라보레이션 DLC'의 '사이드 챕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지투온 리부트 : R은 2023년 7월 출시한 '포트리스 콜라보레이션 DLC'에서 '국민 게임'으로 사랑받은 포트리스 시리즈의 역사와 감성을 현대적으로 구현한 콘텐츠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으며, 추가로 제공될 '사이드 챕터' 업데이트에 이목이 집중된 바 있다.

이번에 진행된 업데이트에서는 '포트리스 3 패왕전'을 중심으로 당시의 인터페이스와 배경 음악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포트리스 3 패왕전 테마 스킨'을 비롯하여, '정글 오브 크로스보우', '스핑크스 템플' 등 포트리스 3 패왕전의 인기 맵 BGM을 수록하였다.

또한, 포트리스 2 시리즈에서 인기를 모았던 'The Profound', 'There's Something About Supertank', 'The Valley of city' 곡의 리믹스 음원 포함 총 9곡의 콘텐츠를 업데이트 하였다.

이번 DLC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