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에서 영감 받은 키보드? 앱코, 래피드 트리거 무접점 키보드 'KN35BT' 공개
상태바
'도시'에서 영감 받은 키보드? 앱코, 래피드 트리거 무접점 키보드 'KN35BT' 공개
  • 남지율
  • 승인 2024.03.07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KN35BT DRT 8K 염료승화 블루투스 유무선 무접점 키보드(이하: KN35BT)'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KN35BT는 서울과 베른 도시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 조합으로 염료승화 공법을 사용하여 더욱 더 선명하고 다채로운 컬러감을 느낄 수 있다. 서울의 상징에서 영감을 받아 생동감이 느껴지는 서울 콘셉트와 자연이 아름다운 스위스의 수도, 베른의 에메랄드빛 아레강변과 장미공원에서 영감을 받은 베른 2가지 콘셉트로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KN35BT는 올 한해 게이머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래피드 트리거' 모드가 탑재되어 있다. 이 기능은 손을 떼는 순간 키 입력 값이 바로 해제되어 단순히 손을 떼는 것만으로 즉각적이고 정교한 브레이킹이 가능하다. KN35BT는 0.8mm~3.8mm의 조절 범위로 더 업그레이드된 다이나믹 래피드 트리거 기술이 적용되었다. 여기에 8K 폴링레이트를 제공해 더 빠른 입력속도와 반응속도를 자랑한다.

KN35BT는 8K 폴링레이트의 유선 연결뿐만 아니라 더 업그레이드된 블루투스 5.2 버전으로 최대 3개의 기기에 동시 연결이 가능하다. 대용량 배터리와 저전력 설계로 최대 300시간 동안 무선 사용이 가능하다.

압도적인 기능, 강렬한 콘셉트와 함께 독보적인 키감은 KN35BT를 완벽한 무접점 키보드로 완성시켰다. 키압은 45g으로 적절한 입력시간과 구분감으로 특유의 보글거리는 타건감을 느낄 수 있으며 십자 시스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적용해 기존 스템보다 안정적인 타건이 가능하다.

앱코의 무접점 키보드 'KN 시리즈'에 또 다른 획을 긋게 될 KN35BT는 오는 3월 8일부터 3월 25일까지 출시 특가를 진행한다. 컴퓨존 단독으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 기간동안 정상가 185,000원에서 25% 할인된 13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